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저녁 포스팅 입니다. 

여자친구가 여의도에서 선진문물을 겪은 뒤 저에게 알려주었습니다..

"여기 존맛!" 

"어 그래!!"


그럼!  갑니다!! 


* 블로그장의 전체 총평 ( 3.3점 / 5점 ) / 괜찮아유~

저희는 POWER UP COFFEE에 오렌지비앙코(4,000원)와 자몽비앙코(4,500원)를 먹었습니다..


저는 오렌지 비앙코를 먹었는데,

처음 먹는데, 흠...뭐랄까... 맛에 대한 표현이 난해하긴한데... 흠...어....저....


꿀에 절인 오렌지 알갱이(새끼손톱 보다 조금 작은)가 있는 오렌지 맛이 나는 카푸치노 맛??

요즘 다른 커피집을 가도 보통 가격이 이 정도 하잖아요..  

착한 가격에 색다른 맛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ㅋㅋ 맛있어요!!



자몽 비앙코도 뺏어 먹어봤는데,

흠...뭐랄까... 

꿀에 절인 자몽 알갤이가 있는 자몽 맛이 나는 카푸치노 맛??

네.. 그렇습니다.


* 주차 : 주차공간이 없습니다. 근처 공영주차장 이용하셔야 합니다.

* 화장실 : 화장실 체크를 미처 못했네요..


추천 : 매번 똑같은 커피는 싫다!!!! 색다른 음료를 찾으시는 분

         커피와 같이 건빵, 토스트를 드시고 싶으신 분!!

         (매장 내 건빵과 토스트를 무료로 먹을 수 있답니다.. 쨈 종류도 많아요!!)

        

비추천 : 커피는 무조건 1,500원!! 이하!!! 라고 생각하시는 분

(주관적인 평가로 이에 대한 태클은 넣어둬~ )


1. 가게 위치




2. 슈퍼커피 메뉴판(슈퍼커피 가격)




3. 슈퍼커피 매장 전경 및 음료 사진


종로 슈퍼커피, 종로 카페, 종로 커피집, 종각 커피, 종각 카페, 종각 슈퍼커피, 색다른 커피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