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우리들의 삶 입니다...


어제는 회식을 해서 오저포(오늘 저녁 포스팅)은 없구요.. ㅠㅠ (메뉴판을 못찍었어요..)



대신 초 꿀팁!!! 회식 자리에서 살아 남는 법!! 을 포스팅 하겠습니다.


크크크크크



일단 본 포스팅은 무서운 직장 상사, 얄쨜 없는 직장 상사 앞에서는 목숨을 걸고 감행해야 합니다..



일단 몰래 사이다 2병, 콜라 한병을 시킵니다..



사이다를 컵에 3/2 정도 따라 줍니다..



그리고 콜라를 사이다에 3~5% 수준으로 섞어줍니다..

(섞는 비율은 만약 회식자리에서 

맥주를 먹으면, 콜라 비율을 높이시고

소맥으로 달리면, 콜라 비율을 낮추면 딱 입니다!)



요렇게 만들어 주면 됩니다.. 셋중 하나는 소맥이고, 두 잔은 짝퉁 소맥입니다.


어느게 진짜 소맥일까요? 답은 제일 아래에 ㅎㅎ



제조를 하신 뒤 짝퉁 소맥은 탄산이 많아서 티가 날 수 있습니다..


젓가락으로 휘휘 저어서 탄산을 인위적으로 빼줍니다..



쨘!!!!!! 짝퉁 소맥 완성!!


가운데 있는 잔이 "진짜 소맥" 이고, 좌우에 있는 잔이 "짝퉁 소맥" 입니다.


감쪽같쥬? ㅋㅋ 우리 모두 회식자리에서 살아 보아요~



짝퉁 소맥, 소맥 제조하기, 회식자리에서 살아 남기, 술 적게 마시기, 회식자리 꿀팁, 술 적게 마시는 방법, 분위기 안깨고 술 적게 마시기

안녕하세요!! 회사 신입을 위한 꿀팁!! 
회사 web mail과 outlook 연동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 드립니다. 

회사 처음 입사하게되면, 메일 계정을 만들게 될텐데, 회사 들어가기 전에 outlook 한번도 안써봤잖아요... 
근데 입사하면 outlook 등 거의 MS제품(word, excel 등)을 써요..

멘붕 방지용 첫포스팅!! 
[outlook] 신입을 위한 TIP!! web mail <-> outlook 연동 설정하기!!   갑니닷!



본 문서는 outlook 2007 환경에서 작성되었으며, 기타 다른 버전도 비슷비슷합니다 UI 위치가 조금 달라서 그렇지


계정 설정 탭 클릭





데이터 파일에서 디폴트는 C드라이브에 저장되는데, 해당 위치를 OS가 설치되지 않은 파티션에 지정한다.
회사에 따라서 outlook 파일인 .pst 파일을 파일서버나 NAS에 저장하는 경우도 더러 있는데, 그건 선임분들한테 물어보세요!!
메일 사서함 저장위치 어떻게 하나요?? 라고



전자메일 탭에서 새로 계정을 만들기 위해 새로 만들기를 클릭한다.




SPA(보안 암호 인증)를 사용한 로그온(Q)를 클릭을 해제한다. 
그리고, 새 메시지 배달 위치를 기존 Outlock 데이터 파일에 새로 지정한다.




고급 설정 탭에서 메일이 자동으로 안지워지게끔 다음 기간 후에 서버에서 제거(R) 체크 해제한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