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 점심 포스팅 입니다. 

본 블로그는 블로그장이 직접 먹은것만 올립니다! 

그럼!  갑니다!! 


* 블로그장의 전체 총평 ( 3.1점 / 5점 ) / 보통입니다!

팟타이 꿍(왕새우 팟타이, 15,000원)과 카오팟 남부릭파오(돼지고기 볶음밥, 13,000원)을 먹었습니다.


추천 : 커플들의 데이트 코스로 좋습니다.. 

        판교 현대백화점에서 맛집 찾으시는 분!!

      

비추천 : 가격대가 좀 있는 편이라, 가격이 부담되시는 분

           태국 요리 별로 안좋아 하시는 분

(주관적인 평가로 이에 대한 태클은 넣어둬~ )

1. GATE 9 가게 위치


1. GATE 9 메뉴판, 가격


메뉴가 너무 많습니다 ㅠㅠ




3. GATE 9 음식 사진


저희는 12월 25일날 갔는데, 백화점에 뭔 사람이 그렇게 많은지 ㅠㅠ

대기자로 30분 기다려서 겨우 들어갔어요!!


들어가시면 요렇게 기본 세팅 해주시구요..

(또 그렇게 한참을 기다리다가...)



저희가 주문한 팟타이 꿍(왕새우 팟타이, 15,000원)이 나왔습니다!!!!


사진에는 없는데, 땅콩가루랑 향신료?를 같이 주는데, 기호에 따라 넣어 드시면 됩니다!!


처음에 팟타이의 소스가 약간 거북했는데, 은근 중독성이 있더라구요..

먹다보면 계속 팟타이에 손이 가요... ㅎㅎ 

포스팅 하면서도 침 고이네요.. ㅠㅠ





카오팟 남부릭파오(돼지고기 볶음밥, 13,000원)이 나왔습니다!

밥 사이 사이에 돼지고기가 있어요!!



역시 같이 먹는 음식은 면 요리 하나, 밥 요리 하나죠!! 

면과 밥의 조화~~ 크~~ 지리구요, 오지구요~


맛있게 잘 먹고 갑니다~~



판교 현대백화점 맛집, 판교 현대박화점, 판교 현대백화점 태국요리, 태국요리 전문점, GATE 9, 게이트나인, 태국요리 게이트 나인

안녕하세요 오늘  저녁 포스팅 입니다. 

본 블로그는 블로그장이 직접 먹은것만 올립니다! 

그럼!  갑니다!! 


* 블로그장의 전체 총평 ( 3.9점 / 5점 ) / 초밥 굉장히 맛있습니다!! 존맛!

저희는 "오늘의 초밥(11,000원)" 과 회덮밥(8,000원) 을 먹었습니다. 

평소에는 "특선 초밥(14,000)" 먹는데 요즘 먹는 양이 줄어서 10pcs 짜리 먹어도 충분히 배부르네요!!



* 영업시간

평일 : 11:30 ~ 21:40 (Brake Time 14:30 ~ 17:00 / Last Order : 21:10)

주말&휴일 : 11:30 ~ 21:40 (Brake Time 15:30 ~ 17:00 / Last Order 21:10)


추천 : 맛있는 초밥 드시고 싶으신분

         초밥 이나 기타 일식 요리에 맥주 한잔 하고 싶으신 분!!

         초밥 포장해서 집에서 TV보면서 맥주와 함께 드시고 싶으신 분!! 캬!!!!!!!!!! 진짜 존맛!

      

비추천 : 아무래도 가격대가 쪼금 있는지라.. 가격이 부담스러우신 분

(주관적인 평가로 이에 대한 태클은 넣어둬~ )


1. 가게 위치

다이소 죽전본점 건너편 우리은행 옆에 위치해 있습니다.


2. 고엔스시 메뉴판, 고엔스시 가격



3. 가게 전경 및 음식 사진, 품평



식사를 시키면 샐러드랑 생선죽, 장국이 나와요...

죽 같은 경우에는 삶은 생선을 살만 발라서 살을 넣은것 같네요.. 중간중간 생선살이 씹혀서 식감이 좋아요!!



"오늘의 초밥(11,000원) 나왔습니다.. 하앍하앍.. 

같이 나온 간장 같은 경우에는 일반 간장이 아니라 좀 걸죽한??? 찐한 간장을 주시더라구요..

이것도 나름의 비법일까요?? ㅎㅎ


초밥은 맛이 약한것 부터..

그러니까 이쪽에서 부터 하나씩 드시면 됩니다..  챱챱챱..




"회덮밥(8,000원)" 나왔네요..츄릅..



초장을 샥샥샥 뿌리고.. 



젓가락으로 쉐끼쉐끼 비벼 주시면  끝~~

회덮밥도 간혹가다 비리거나 생선살이 냉동되어 있어서 너무 차갑거나 하는 경우가 있잖아요?

근데 여긴 딱 맛있게 주셔서 잘 먹었습니다 ^^



초밥 먹다가 맥주가 땡겨서 500cc 하나를 둘이서 나눠 먹었네요.. 캬~~!!!!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여긴 기회되면 꼭 가보세요.. 강추 합니다!




분당 초밥 맛있는 집, 분당 초밥, 오리 초밥, 죽전 초밥, 오리 맛집, 오리 회덮밥, 오리 초밥 맛있는 집, 오리 고엔스시, 고엔스시, 초밥 맛있는 집


안녕하세요 오늘 저녁심 포스팅 입니다. 

본 블로그는 블로그장이 직접 먹은것만 올립니다! 

그럼!  갑니다!! 


* 블로그장의 전체 총평 ( 3.0점 / 5점 ) / 먹을만합니다.

저희는 부대찌게(7,000원) 2인과 라면사리(진라면 1,000원)을 챱챱챱 먹었습니다.


추천 : 햄사리 듬뿍 있는 부대찌게 드시고 싶으신 분~

        오리역 근처에서 식사를 해결하고 싶으신 분

      

비추천 : 부대찌게 별로 안좋아 하시는 분

           햄 별로 안좋아하시는 분

(주관적인 평가로 이에 대한 태클은 넣어둬~ )


1. 박네집 송탄부대찌게전문점 분당직영점 위치


2. 박네집 송탄부대찌게 메뉴판, 송탄 부대찌게 가격






3. 가게 전경 및 음식사진

여기는 부대찌게 전문점이라, 메인메뉴가 부대찌게 1종류 밖에 없습니다..


앉자마자 인원수에 맞게 주문하시겠냐고 종업원께서 물어보시네요 ㅎㅎ


가게 벽면에 "맛있게 드시는 방법" 이라고 쓰여져있는데요..

저희도 똑같이 먹어보겠습니다. ㅋㅋ



부대찌게 2인(14,000원)과 라면사리 1개(1,000원) 입니다.

밑반찬은 4종류가 제공됩니다!!

밥은 더 달라고 하시면 더 주니까요~ 양이 많으신 분들도 걱정 없어요!!




보글보글보글보글

햄사리 참 많쥬? ㅋㅋㅋ 챱챱챱챱



인원 수에 맞게끔 요로코롬 덜어서 먹구요..




육수를 추가한 다음에 라면사리를 똮!!!!!!



흠.. 먹는데 정신 팔려서 다음 사진은 없네요..


뭐 여튼 이렇게 드시면 됩니다!!! 알겠쥬??? (무책임)



오리역 부대찌게, 오리역 점심, 오리역 저녁, 오리 맛집, 오리 부대찌게, 박네집 송탄부대찌게, 박네집 부대찌게

안녕하세요 오늘 저녁심 포스팅 입니다. 

본 블로그는 블로그장이 직접 먹은것만 올립니다! 

그럼!  갑니다!! 


* 블로그장의 전체 총평 ( 3.0점 / 5점 ) / 먹을만합니다.

저희는 참치김치비빔밥(7,500원)과 쇠고기 버섯죽(8,000원)을 먹었습니다.


추천 : 죽 혹은 비빔밥을 같이 드시고 싶으신 분

         죽 많이 못드시는 분(주문 전 미리 말씀하시면 반은 매장에서 먹고, 반은 포장가능합니다.)

      

비추천 : 프랜차이즈 음식 별로 안좋아하시는 분

(주관적인 평가로 이에 대한 태클은 넣어둬~ )


1. 본죽&비빔밥 카페 위치


2. 본죽 & 본 비빔밥 메뉴판, 본죽 & 본 비빔밥 가격




3. 음식 사진 및 평가

참치김치비빔밥(7,500원)인데, 500원만 추가하시면 돌솥으로 바꿀 수 있네요..

끌리시는 분은... ㅋ 

밥도 비빔재료도 많은 편이라, 배불리 먹을 수 있어서 좋네요.. 

맛은 딱 생각하시는 그 맛입니다.. 



쇠고기버섯죽 입니다. 제가 다 못먹을 것 같아서

미리 반은 포장해 달라고 부탁해서 반만 나왔네요.. 

반만 나와도 꽤 많은 양 이더라구요.. (물론 금방 배가 꺼지는건 안 비밀 ㅋㅋ)

동치미가 참 달달하고, 새콤하고 그래서 맛있었습니다.. 




분당 본죽, 분당 본비빔밥, 야탑 본죽, 야탑 본비빔밥, 야탑 맛집, 야탑 죽

안녕하세요 오늘 점심 포스팅 입니다. 

본 블로그는 블로그장이 직접 먹은것만 올립니다! 

그럼!  갑니다!! 


* 블로그장의 전체 총평 ( 3.2점 / 5점 ) / 깔끔하게 먹을만합니다.

저희는 기본카레라이스(6,000원)+닭가라아게(4ps, 4,000원), 치킨세트(허브치킨카레라이스+치킨까스+음료, 12,000원)를 먹었습니다.


이전 방문때는 3.3점이었는데, 0.1점 내려간 이유는 무료토핑으로 올라간 마늘후레이크가 조금 써서 카레가 쓰다는 느낌을 받아서요(헿 아비꼬 미안)


제가 두번째 방문이어서 첫번째 탐방기는 아래 클릭하시면 보여요!!

[분당 오리]할아버지의 카레 "아비꼬" 탐방기 - 오저포(오늘 저녁 포스팅)


* 주차 : 애플 플라자(홈플러스) 지하에 주차하시면 되고, 식사 결제 시 차량 번호 말씀해주셔야 합니다.

* 화장실 : 애플 플라자 내 화장실 이용하시면 됩니다.


추천 : 카레 좋아하시는 분, 기본 카레 이외에도 여러가지 토핑을 원하시는 분, 양 많은 분

      

비추천 : 카레 안좋아하시는 분..

(주관적인 평가로 이에 대한 태클은 넣어둬~ )




1. 가게 위치
(아비꼬는 애플 플라자 2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2. 가게 전경 및 메뉴

 




3. 음식 사진

기본카레라이스(매운맛 1단계)+닭가라아게(4ps), 무료 토핑인 아삭아삭대파와 마늘후레이크 듬뿍

닭가라아게는 닭가슴살이 아닌 닭다리살로 만들었는지 부드러워요! 조각도 큽니다. (물론, 1ps에 천원이지만요)


치킨세트(허브치킨카레라이스+치킨까스+음료), 무료토핑 아삭아삭대파와 마늘후레이크 많이요..

먹을만 합니다. 다만 가격이 비싼거 같아요. (가격따지면 음료가 공짜인 가격이예요)


분당 맛집, 오리역 맛집, 분당 카레, 오리 카레, 오리역 카레, 애플프라자 맛집, 애플프라자 점심, 분당 점심, 오리역 점심, 깔끔 맛집


안녕하세요 오늘 점심 포스팅 입니다. 


늘 그렇듯.... 오늘이 아닌 지난 일요일  점심에 먹었던 곳이구요.. ㅠㅠ 

본 블로그는 블로그장이 직접 먹은것만 올립니다!


그럼!  갑니다!! 


* 블로그장의 전체 총평 ( 2.5점 / 5점 ) / 보통입니다.

비오는 일요일..... 따끈한 국물 생각나지 않으신가요??


그래서!!! 샤브샤브를 먹으러 갔습니다!! 홀홀....


요즘은 채선당이 샤브샤브 업계에서는 제일 유명하고 보편적인 그런곳인데, 

예전에는 정성본 이라는 곳이 업계 1위였다고 하더라구요..


뭐 하루 한끼 겨우 먹던 시절 얘기인지라... 전 모르고 있었는데... 그렇데요 ㅎㅎ


저희는 등심샤브칼국수(8,000원) 2인에 영양죽(2,000원) 추가 해서 먹었습니다.


프랜차이즈라 그런지 맛은 그냥저냥 보장합니다!!  괜찮은 편이에요

숙주도 어~~ㅁ청 많이 주시고.. ㅎㅎ 


근데... 기본 밑반찬이 깍두기, 김치 두 종류 밖에 없다는 점은 좀 실망이네요..

(김치와 깍두기는 매장에서 직접 담근거고, 뭣보다 맛있어요!! )


확실히 채선당과 비교되긴 하더라구요..  비교를 해보자면

채소의 종류 : 채선당이 더 다양한것 같아요

밑반찬 : 채선당이 더 다양한것 같아요

가격 : 비슷해요


그냥 그렇다구요.. (주눅..)


* 주차 : 포스빌 오피스텔 주차장에 주차하시면 됩니다. 음식 결재 시 주차도장 말씀하세요~

* 화장실 : 건물 내 공용 화장실 이용하셔야 합니다.


추천 :  비오는 날 따뜻한 국물과 밥 한끼가 생각 나시는 분

         샤브샤브가 땡기시는 분!! 컴온컴온


비추천 : 더운 여름날...


(주관적인 평가로 이에 대한 태클은 넣어둬~ )




1. 정성본 위치


2. 정성본 메뉴 및 정성본 가격



분당 오리 샤브샤브, 오리 정성본, 분당 샤브샤브, 오리 샤브샤브, 비오는 날 음식


안녕하세요 오늘 저녁 포스팅 입니다. 


늘 그렇듯.... 오늘이 아닌 지난 일요일 저녁에 먹었던 곳이구요.. ㅠㅠ 

본 블로그는 블로그장이 직접 먹은것만 올립니다!


그럼!  갑니다!! 


* 블로그장의 전체 총평 ( 3.3점 / 5점 ) / 괜찮습니다..

애플 플라자에 있는 음식점 중 어딜갈까 하다가, 밥이 먹고 싶어서 아비꼬 라는 카레 전문집을 갔습니다..


저는 처음가는데, 여자친구는 다른 매장을 여러번 간 적이 있더라구요.. 

(나란 남자 너무나 촌놈인것...)


저희는 허브치킨하이라이스(8,500원)과 규동(7,000원) 을 먹었습니다.

역시 카레 전문점이라 그런지 규동보다는 하이라이스가 훨씬 맛있더군요...


맛은 꽤 괜찮았습니다.. 다만 단점만을 주로 말하는 제 블로그 특성상 단점을 안짚고 갈 수 없겠네요..

허브치킨하이라이스 단점은 치킨과 버섯??이 너무 갈기갈기 찢어져있어서 식감이 잘 느껴지지 않았습니다.. 

다만 이 단점을 상쇄하고도 남을 만큼 엄청 맛있었어요!!


그리고 규동은 날계란이 하나 나오는데, 저희가 노른자를 너무 많이 넣어서 밥이 질어 지더라구요..

노른자 맛도 맛이 나구요... 적당히 넣으시는게 좋겠네요



* TIP : 

카레를 시키면 공짜 토핑으로 파와 마늘 후레이크가 있는데, 말씀 안하시면 안주니까

주문하실 때 공짜 토핑 올려달라고 말씀하시는 쎈쓰!!!!!


아비꼬 오픈 시간 및 종료 시간

* Open / Closed : 11:30 / 21:30

* Last Order : 21:00 


* 주차 : 애플 플라자(홈플러스) 지하에 주차하시면 되고, 식사 결재 시 차량 번호 말씀해주셔야 합니다.

* 화장실 : 애플 플라자 내 화장실 이용하시면 됩니다.


추천 :  쎈 맛의 카레보단 부드러운 카레를 원하시는 분!!

         카레 혹은 규동으로 한끼 식사 하고 싶으신 분!!

          식사량이 많으신 분(밥과 기본 카레는 무한 리필입니다.)


비추천 : 카레 별로 안좋아 하시는 분

(주관적인 평가로 이에 대한 태클은 넣어둬~ )



1. 가게 위치
(아비꼬는 애플 플라자 2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2. 아비꼬 메뉴 및 아비꼬 가격




3. 가게 전경 및 음식 사진



규동은 요렇게 날계란이 하나 나오는데, 



흰자만 불리하고 노른자만 기호에 맞게 섞어 드시면 됩니다.


분당 아비꼬, 오리 카레, 오리 밥집, 오리 맛집, 오리 규동, 카레 맛있는 집, 무한리필 밥집


안녕하세요 오늘 저녁 포스팅 입니다. 


요즘 통 바뻐서 저번주 금요일부터 사진만 찍었는데 오늘 몰아 씁니다!!!

으허허허ㅠㅠㅠㅠ


그럼 바로 갑니다!! 


* 블로그장의 전체 총평 ( 2.7점 / 5점 ) / 약간 창렬스럽습니다.

오리역 근처에 있는 '애플 플라자" 에서 저녁을 해결했는데요..


뭐 먹지~ 하고 둘러보다가, 햄버거가 땡겨서 수제 버거 "버거 칸" 이라는 가게를 갔습니다..


맨 처음 매장이 오픈할 때 방분(그 떈 블로그하기 전..)하고 처음 왔는데.. 점심 특선도 생기고, 학생 특가도 생겼네요..


근데 저희는 둘다 해당사항이 안되는 점 ㅠㅠ 



저희는 칸 베스트 버거세트(9,900원), 클럽 버거 샌드위치 세트(9,900원)를 먹었는데..


일단 가격부터가 좀 비싸죠?? 수제 버거라 하더라도.. 세트 가격이 좀 쎄네요..

세트 가격에는 버거, 감자 튀김, 음료가 포함된 가격인데... 아무리 그래도...


뭐 일단 가격은 그렇다 치고, 맛은!! 괜찮습니다..

칸 베스트 버거는 전형적인 불고기 버거 스타일? 정도로 표현할 수 있구요


클럽 버거 샌드위치는 닭 가슴살 훈제에 달걀+야채가 들어있어서 매우 담백합니다.. 

보통 햄버거에 닭이 들어가면 튀겨서 들어가잖아요?? 근데 여긴 훈제된 닭이 들어갑니다..


그래서 매우 담백해요.. 개인적으로 음식 간을 담백하게 먹는 편이라 맛있게 먹었습니다..




* 주차 : 애플플라자 혹은 홈플러스 지하 주차장에 대시고, 결재하실 때 차 번호 불러주시면 1시간 무료입니다.

* 화장실 : 건물 내 화장실 이용하시면 됩니다.


추천 : 분당 수제버거가 땡기시는 분


비추천 : 배달해서 햄버거 드시고 싶으신 분

(주관적인 평가로 이에 대한 태클은 넣어둬~ )



1. 매장 위치

(애플 플라자 건물 지상 2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2. 메뉴판





3. 가게 전경 및 음식사진



세트 두개 시켰는데 감자튀김이 요 정도 나오네요.. ㅠㅠ 

이건 좀 실망했어요!



분당 수제 햄버거, 오리역 수제햄버거, 버거 칸, 오리 수제 햄버거, 오리 맛집, 분당 맛집

안녕하세요 오늘 점심 포스팅 입니다. 


요즘 통 바뻐서 저번주 금요일부터 사진만 찍었는데 오늘 몰아 씁니다!!!

으허허허ㅠㅠㅠㅠ


그럼 바로 갑니다!! 


* 블로그장의 전체 총평 ( 3.0점 / 5점 ) / 보통입니다.

비오는 주말... 집에서 빈둥거리다가, 살기 위해서 식재료좀 사러 


인근 농협하나로마트에 갔습니다.. 어슬렁어슬렁 거리며, 쓸데 없는 물건가지고 히히덕 거리던 


우리에겐, 푸! 드! 코! 트!(Food Court) 글자가 보이네요... 허허 


지나칠 순 없죠... 후루룩쟙쟙쟙챱챱챱

ㅋㅋ



저희는 콩사돈에서 콩사돈 세트(5,900원)에 상하이 짬뽕에서 볶음밥(5,500원)을 시켰습니다.



일단 콩사돈 세트는 콩나물 국밥과 돈까스를 주는 괴랄한 세트인데요..

꽤 음식 조합이 어울립디다.... 특히 돈까스 소스는 달콤한게 뭘로 만들었는지 궁금하네요..


상하이 볶음밥은 맛은 그냥 평범한 그런 볶음밥인데, 가성비가 쩔어요!!

5,500원 짜리 음식인데 무슨 양을 그렇게나 주시는지.... 


공기밥 3공기는 되어 보이더라구요... 2분이서 드셔도 적당히 배 부르실것 같은 양을 1인 분입니다~ 라고 줍니다.. 


이런 괴랄할때가!! 



* 주차 : 하나로마트 주차장이 있으며, 나가실 때 영수증 제시하셔야 합니다.

* 화장실 : 하나로마트 내부 화장실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추천 : 하나로마트에서 쇼핑하다가 허기짐을 못견뎌서 다리가 후들후들 하시는 분

         쇼핑은 밥심으로 하시는 분


비추천 : 조용한 분위기에서 식사를 하시고 싶으신 분

(주관적인 평가로 이에 대한 태클은 넣어둬~ )


1. 가게 위치


2. 메뉴판


3. 매장 사진 및 음식 사진



농협 하나로 클럽 성남점, 하나로 마트 푸드코트, 하나로 클럽 푸드코트


안녕하세요!! 

오늘은 파주특집!! 파주 프로방스에서 노오~~ㄹ자 입니다..


사실 저희 커플은 오후에 DMZ 투어를 통해서 한탕? 뛰고 왔는데요... 

[파주] 당일치기 여행!! DMZ 자전거 투어!! (이번엔 진짜 가다)


남는 시간 바로 집에가긴 아쉬워서 들린게 프로방스 입니다.. 후후훗.. 


어제 자전거 72Km 타고, 오늘 비포장 도로에서 2시간 정도 타니까 다리가 후들거리네요...

좀 쉬었다 가야될것 같아요!! 


사진은 먹고 나와서 찍어서 밤이 되버렸네요^^;;;


프로방스 베이커리&카페 메뉴입니다.


1층 모습


2층 모습


2층 테라스에 자리 잡아서 챱챱챱...

다리가 후들거려서 얼른 착석!!!


팥빙수를 시켜 먹었는데.. 맛은 그다지.. 그냥 자리 값이라고 생각합시다!! 


재잘재잘 수다 떨다보니, 어둠이 내려 앉는군요..



카페에서 나와서 서성거리면서 구경 다닙니다.. 

하하하하하하호호호홓호~ 




재밋게 구경다니다가 마늘빵을 사서 가려고 잠깐 들렸습니다.


작년 이맘때쯤? 온적 있는데 류재은 베이커리 하우스에서 마늘빵 먹었거든요..

근데 마늘빵 그것 넘나 많있는것

이라서 하나씩 사가려고 들렸어요 ㅎ


일요일 늦은시간까지도 따끈한게 계속 나오더군요..

그리고 사람들은 왜케 많은지.. 계산하는 줄이... ㅠㅠ


[파주] 이태리 요리 전문점 "Farmer's Table(파머스 테이블)" 탐방기 - 오저포(오늘 저녁 포스팅)

저녁을 헤이리 마을로 넘어가서, 요기 파머스 테이블에서 먹고,


서울로 돌아갑니다~ 안녕 파주~




아참참...다음날 

같이 일하는 분들과 챱챱챱!!!  따뜻할때 먹어야 진~~~짜 맛있는데..

그건 좀 아쉽네요 헤헤


파주 여행, 경기도 여행, 파주 당일치기, 파주 프로방스, 이색 데이트, 국내 여행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