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점심 포스팅 입니다. 

요즘 신한L타워 구내식당만 이용하느라, 탐방기를 못적고 있었는데, 

오늘 메뉴가 별로라서 다른 곳으로 가서 적는 포스팅!!!


그럼!  갑니다!! 


* 블로그장의 전체 총평 ( 2.6점 / 5점 ) / 보통입니다.

좀 칼칼한 김치찌개를 먹고 싶어서, 좀 걸었습니다.. (운동부족.. ㅠㅠ)


저희가 좀 일찍와서(11:32) 그런지 몇 테이블 안차있더라구요.. 그래서 혼자 이거 생각보다 맛 없는거 아냐?? 

라고 생각했는데.. 시간이 좀 지나니까..


역시 러시아워!!! 회사가 모여있는 곳이라 그런지 금방 테이블 다 차고, 대기까지 줄 서시더라구요..

가게가 1층 2층 다 쓰시는것 같은데, 점심은 1층만 하는것 같았어요.. 

그런데 1층도 그렇게 작은 가게가 아닌데... ㅎㄷㄷㄷ   장사 잘 되시네요.. ㄷㄷㄷ



저희는 4명이서 가서 '돼지 김치찌개'(7,000원) 4인을 먹었습니다. 

일단 맛은 그냥저냥 보통인데, 

돼지고기가 많이 들어가있네요.. 허허 (굳.....엄치척!)

돼지고기 들어가있으면 돼지 특유에 누린내가 날 수도 있는데, 잘 잡으신것 같아요.. 누린내가 전혀 안났어요.


그리고 라면사리도 있어서 면 부터 먹고, 다 먹을 쯤엔 고기가 익어서 고기 건져먹고 그랬어요!!


밥도 돌솥에 주셔서 미리 밥 그릇에 퍼 담은 뒤 누룽지 해 먹을 수도 있구요.. 


계란말이는 써비스!!! (정식 메뉴로 7,000원 짜리를 파는데, 좀 작게해서 밑반찬으로 제공하네요...)

단!! 계란말이는 리필 잘안해주려고 하더라구요..... 계란말이 먹고 싶은데 ㅠㅠ 


그래도 밥 싹싹 긁어 먹었습니다!! 



* 주차 : 주차공간이 없습니다. 근처 공영주차장 이용하셔야 합니다.

* 화장실 : 화장실 체크를 미처 못했네요..




추천 :  점심에 찌개류 드시고 싶으신 분

         저녁에 돼지고기 드시고 싶으신 분

         을지로 근처 회사에서 회식자리를 찾으시는 분


비추천 : 찌개류 별로 안좋아하시는 분

(주관적인 평가로 이에 대한 태클은 넣어둬~ )



1. 한국관 위치



1. 한국관 메뉴(한국관 가격)




3. 한국관 가게 전경 및 한국관 음식 사진




을지로 맛집, 을지로 김치찌개, 을지로 돼지고기, 을지로 돼지고기 김치찌개, 을지로 찌개, 을지로 점심, 을지로 회식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