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저녁 포스팅 입니다. 


블로그한지 이제 한달 됐는데 엄청 게을러졌군요..

매일 점심 저녁 먹은것(집에서 먹은거 제외)은 올려서 맛집 위주가 아닌 그저 평범한 가게들의 탐방기를 적으려고 했는데

어느새 본래의 취지가 희미해지는군요.. ㅠㅠ


그래도!!  갑니다!! 


* 블로그장의 전체 총평 ( 3.1점 / 5점 ) / 보통입니다.

어제 저녁을 먹었던 '연화산' 이라는 중식집 옆에 있는 가게입니다..


연화산 갈때, 내일 저녁은 저기서 먹어야지~ 하고 가봤는데, 일본가정식 전문점으로 돈부리 등을 파네요..



근처에 같은 카테고리로 있는 "쿠마" 라는 일본 가정식 음식점과 비교를 한다면... 흠...

가게 인테리어 : 쿠마 승!!

깔끔함 : 쿠마 승!!

음식의 맛 : 키보우 승!!    


요정도랄까요? 개인적으로 쿠마는 약간 사케랑 같이 먹어야 될것 같은 느낌의 가게고, 

키보우는 밥을 먹으러 오는?? 그런 느낌이 드네요..



저희는 김치카츠동(8,500원)과 가레아게카레(7,000원)를 먹었습니다.. 

장점보다 단점이 눈에 잘 들어오기 마련이죠? 큼큼... 카레의 단점은 간이 좀 쎄요... 

담백하게 드시는 분들한테는 좀 안맞을 수 있겠네요..


그리고 김치카츠동은 전반적으로 괜찮았긴한데.. 김치를 볶은건지 안볶은건지 레어?? 단계로 왔네요..

차라리 볶음 김치를 넣어줬으면 더 맛있었을텐데.. 라는 아쉬움이 있었어요....



* 주차 : 주차공간 없습니다. 주변에 차 놓고 오셔야 할것 같네요

* 화장실 : 화장실을 체크 못했네요 ㅠㅠ 


추천 : 일본 가정식 드시고 싶으신 분!!

        배달로 일본 가정식 드시고 싶으신 분! (배달의 민족에서 배달됩니다.)


비추천 : 담백하게 드시는 분

(주관적인 평가로 이에 대한 태클은 넣어둬~ )



1. 가게 위치




2. 키보우 메뉴판(키보우 가격)



3. 가게 전경 및 음식 사진





논현 밥집, 논현 맛집, 논현 일본 가정식, 논현 배달 음식, 논현 키보우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