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점심 포스팅 입니다. 


사실 어제 점심이라는...소근소근

게을러져서 큰일이야~ 허허 


그럼 바로 갑니다!! 


* 블로그장의 전체 총평 ( 3.1점 / 5점 ) / 보통입니다.

점심에 가츠몽 이라는 수제돈까스 전문점을 갔습니다.

(나중에 안 사실이지만, 프랜차이즈군요...)



돈까스 집에 가면 돈까스를 먹어야 되지 않겠어요?? 같이 간 일행이 회덮밥 시키려고 하길래

안돼!!!!!! 무조건 돈까스 들어간거 시켜야 돼!!! 라고

말하고선 전 돈까스 카레 시켰네요.. 큼큼...



저희는 돈카츠 오므라이스(8,000원) 과 돈카츠 카레(7,500원)을 먹었습니다.


맛은 전반적으로 간이 쎄요.... 카레든, 돈까스 소스든... 그래서 물도 많이 먹고 야채 샐러드 폭풍 흡입했네요..

같이 간 일행은 그냥 저냥 보통이라고 하던데... 제가 평소 담백하게 먹어서 그런가 싶기도 하고...


한입 먹어보면, 간이 확실히 쎈거 같은데.......그러고.. ㅋㅋ 


뭐 여튼 개인의 편차가 있을 수 있지만, 그냥 저냥 평범합니다.. 




* 주차 : 주차공간 없습니다. 주변에 차 놓고 오셔야 할것 같네요

* 화장실 : 화장실을 체크 못했네요 ㅠㅠ 


추천 : 논현 수제 돈까스 드시고 싶으신 분


비추천 : 프랜차이즈 별로 좋아하지 않으시는 분

            간을 담백하게 해서 드시는 분

(주관적인 평가로 이에 대한 태클은 넣어둬~ )



1. 가게 위치



2. 가츠몽 메뉴판(가츠몽 가격)



3. 가게 전경 및 음식사진



논현 맛집, 논현 가츠몽, 가츠몽 가격, 가츠몽 메뉴, 논현 돈까스, 논현 수제 돈까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