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저녁 포스팅 입니다. 


요즘 통 바뻐서 저번주 금요일부터 사진만 찍었는데 오늘 몰아 씁니다!!!

으허허허ㅠㅠㅠㅠ


그럼 바로 갑니다!! 


* 블로그장의 전체 총평 ( 3.4점 / 5점 ) / 괜찮습니다.


석촌호수에 슈퍼 문인가? 거시긴가 있다고 해서 갔는데, 가는 날이 장날이라고..


마지막 날이더군요... 휴 다행..... 못봤으면 어쩔뻔? ㅎㅎ 



(근데 볼거 없어서 금방 돌아선건 안비밀) 허허..



배가 급 고파진 저희는 방이동 먹자골목을 어슬렁 거립니다.. ㅋㅋ 

뭐 딱히 정하고 간게 아니라서 뭐 먹지? 그러고 어슬렁거렸는데, 


예전에 먹어봤던 순대국밥 집이 프랜차이즈더군요... 그래서 뭐 평타는 치겠지 하고 들어가서 먹었습니다..


가시면 거의 메뉴는 우(소고기 국밥), 돈(돼지고기 국밥) 둘 중 하나구요..

저희는 "우 정식" 과 "우 순대국"을 먹었습니다.. (예전에 정자동에서 돈 순대국 먹었는데 비려서 둘다 우 먹었네요)


일단 "우 정식(8,700원)" 은 편육에 순대가 조금 더 나오네요.. 

편육과 순대는 그냥 평범한 맛이였습니다... 믈론!! 맛있게 챱챱!! 




* 주차 : 가게 앞 작은 주차공간이 있는데, 거의 만차인것 같구요..근처 공영 주차장에 대셔야 될것 같네요

* 화장실 : 화장실을 체크 못했네요 ㅠㅠ 


추천 : 방이동에서 순대국밥 먹고 싶으신 분!! 

        저렴하게 한끼 하고 싶으신 분!


비추천 : 프랜차이즈 별로 좋아하지 않으시는 분

(주관적인 평가로 이에 대한 태클은 넣어둬~ )



1. 가게 위치


2. 담소사골순대 메뉴판



3. 가게 전경 및 음식 사진


방이동 순대국밥, 담소사골순대 가격, 담소사골순대 메뉴, 잠실 국밥, 잠실 맛집, 방이동 맛집, 방이동 먹을 만한 곳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