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명동에서 맛있는 떡볶이를 먹고싶다면 ~?

신세계 떡볶이

주소 : 서울 중구 명동1가 26-1
전화 : 02-778-1680

 

전체샷 !
주차장입구라 해야되나.. 생각보다 뜬금없는(?) 위치에 있어서 놀랬습니다.
크기가 매우작았습니다...그러나 사람이 매우 많아가지고 역시 맛집인가 했어요

 

오른쪽에 대략 10명? 정도 (따닥다닥 붙어서) 들어갈수있는 에어컨빵빵한 곳에서 먹을 수 있습니다

 

메뉴판

떡볶이 1인분 김밥 1인분씩 튀김 까지만 시켰습니다

 

색깔이 너무 먹음직스럽지 않나요 ㅠㅠ?

 

쌀떡 사용한다고 하시더라구요
보시다시피 매우 빨간색.. 맵찌인 저로썬 약간 매웠습니다 ㅎㅎ..
그렇지만 김밥과 튀김이랑 찍어먹으니 맛있더라구요 !

 

이런 조그마한 귀여운 김밥 오랜만에 먹네요 ㅋㅋ

 

튀김 종류가 많았는데 아마 오징어튀김이랑..기억이 잘안나네요 

 

어묵국물은 어묵을 안시켜도 주시더라구요 !
튀김은 떡볶이 국물에 찍어먹는게 더 맛잇지만, 간장취향이신분은 말씀하시면 간장 주십니다

 

요새 많은 떡볶이집이생겼다지만 오랜만에 색다른 떡볶이, 이런 포장마차 스타일의 떡볶이를 먹어서 넘 좋았구만 ~~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