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어제 퇴근하고 PRISON 보고, 오늘 낮에 또 왔습니다!!  바로 "기막힌 스캔들!!" 이라는 연극을 보러 왔는데요..

[대학로][노스포] 컬투 정찬우가 만든 PRISON(프리즌) - 코믹뮤지컬 후기



이전에 SK T멤버십에서 "만원에 행복" 을 알려드린 적이 있는데요.. 여기서 티켓 두장 끊어서 제일 앞줄에서 보고 왔네요!! ㅎㅎ

[SK Telecom] 공짜로 연극, 영화, 전시회 가기!! feat 공짜 좋아하면 대머리됨



그럼 후기 갑니다~





* 블로그장의 관람 후기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핵잼!!! 크크큭!!  완전 핵잼!!!


혹시 라이어 보신 분 계신가요? 라이어와 비슷하게 정신 없이 인물들 끼리 얽히고 설키고... 은근한 섹드립과 비속어 ㅎㅎ 


완전 재밌게 봤습니다!! 여친한테도 물어보니 완전 재밋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끝나고선 알았는데, 배우와의 사진은 매일 마지막 회 만 가능하다고 하는 군요..

배우와 사진 촬영을 원하시는 분들은 그날 마지막 회를 예약하는 센스!!! 



저희는 그런것도 모르고 신나게 웃고 떠들다가... 커튼 콜이 없길래 왱!!!??? 끝??? 이러고 무대 사진 밖에 못찍었네요 ㅠㅠ 




추천 : 열린 마음으로 즐기겠다 라는 각오로 보시는 분!!

        한바탕 웃고 싶으신 분!!

        연극 "라이어" 를 재밋게 보신 분!!


비추천 : 관객참여형 연극을 원하시는 분

           배우분들의 말이 조금 빠른편이라.. 연세가 좀 있으시면 불편하실 수 있을것 같아요..

           현재 나이가 미성년자 이신 분(공연은 17세 이상 관람가 입니다.)



"기막힌 스캔들" 시놉시스 : 


양평의 전원주택에서

평온한 결혼 생활을 하고 있는 우진

그의 조강지처 아내 고은

오늘은 고은이 친정에 가는 날이자,

우진이 몰래 사귀고 있는 섹시한 모델 애인 제시카의 생일!

우진의 친구인 주일도 초대하고,

출장요리사 까지 불러 완벽한 파티를 꿈꾸고 있는 우진!


그런데, 아내 고인이 갑자기 친정 나들이를 취소하고 

집으로 돌아오게 되고,

다섯 남녀가 한 집에 모이면서


그들 사이에 아찔하고 미묘한 관계들이 드러나게 되는데...!!


"지루 했던 당신의 연애생활에 

새로운 스캔들이 시작된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