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저녁 포스팅 입니다. 


그럼 바로 갑니다!!



* 블로그장의 전체 총평 ( 2.9점 / 5점 )

오늘은 역삼 '다면' 이라는 곳에서 저녁을 먹었습니다.


면 요리전문점 인데요, 예전에 방문했을 땐, 면 종류, 두께, 토핑 종류 등 다 직접 고를 수 있었는데,

메뉴판이 바뀐것 같네요.. 그래도 맛은 그대로인듯!! 존맛!!



저희는 담백 사골탕면(6,900\), 얼큰 사골탕면(6,900\) 을 먹었는데, 

개인적으로 담백 사골탕면 보단 얼큰 사골탕면이 더 괜찮았던것 같아요.. 담백은 좀 심심한 느낌??


김치 많이 먹었어요. ㅎ

김치에 대해서도 말씀드리자면, 이란 '볶음 김치' 사용하구요, 참치랑 같이 볶은건지 참치 맛이 나는데, 맛 괜찮네요!!


그리고 배달도 하시는데, 주문은 배달에 민족에서 어플에서만 진행하시는것 같구요..

배달시키면 일회용 용기로 담아 주신다고 하네요!! 근처에 거주 중이시거나, 야근 중이시면 배달도 괜찮을것 같네요..

배달하시면, 필히 김치는 많이 달라고 하는 센스!!!


* 주차 : 근처 공용 주차장 가셔야 합니다. (바로 앞에 사설 주차장?? 있습니다.)

* 화장실 : 화장실은 파악 못했네요...


** 방문하실 때 브레이크 타임은 피해서 가세요!! (15시 ~ 17시 브레이크 타임)

Break Time : 03:00 pm ~ 05:00 pm

Last Order : 09:00 pm

Close : 10:00 pm

* 일요일 휴무!!



추천: 오늘은 면 요리가 땡기시는 분!!

        두부 면으로 담백한 국물과 면 먹고 싶으신 분!!


비추천 : 면 요리 싫어 하시는 분


(주관적인 평가로 이에 대한 태클은 넣어둬~ )


1. 가게 위치




2. 메뉴판



3. 가게 전경 및 음식사진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