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우리들의 삶 입니다..


오늘은 13인치 노트북의 워너비 아이템!! 필템!!!

라인 캐릭터 노트북 케이스를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정식 명칭은 "아이보리 프렌즈 와펜 노트북파우치 13인치" 이구요..

아이보리 프렌즈 와펜 노트북 파우치 13인치
*사이즈 : 34×23.5x2cm (오차범위 1cm 내외)
*소재 : 외부 – 폴리에스터, 내부 – 벨보아
*지퍼 : YKK 지퍼
*구성 : 1ea
*제조국 : 중국

출처 : http://storefarm.naver.com/freeshipkor/products/568169028


저는 좀 싸게 파는데를 찾아서 싸게 샀는데.. 매장에서 사면 무려 43,000원 ㅠㅠ

헐퀴!!!! 여튼 겁나 비쌉니다..

혹시나 필요하신 분이 있으실 까봐.. 제가 산 곳 URL : 

http://storefarm.naver.com/freeshipkor/products/568169028


일단 자태 부터 보고 얘기하시죠!!


가운데 브라운이 Key Point 입니다!! 

완전 귀욤귀욤...

옆으로 봤을때구요..

딱봐도 아시다시피 방수.. 안됩니다.. 



노트북이 실제로 들어가는 안쪽 공간이구요..

안쪽도 부드러운 털?? 로 마감되어 있어서 노트북 기스 날 걱정은 없겠네요..


보시는 것과 같이 두께가 좀 있어서 앰보싱 효과가 있습니다.. 

물론 떨어트린다면 노트북 사망각


옆면에 자크로 되어 있어서 열었다 닫았다 편리하구요..


A4 용지와 크기 비교해보았습니다..

13인치 노트북 답게 A4용지보다 약간 더 큰걸 알 수 있죠?


참고로 안에 있는 노트북은 한성컴퓨터 A26X ForceRecon 4257 S2E(12.5인치) 모델입니다.



앞면 사진이구요..

아까 말씀드렸다 시피 Key Point 는 브라운 입니다!! 


뒷면은 심플하게 흰색 입니다.. 




노트북 넣은 채로 아재의 착샷 갑니다!!

아재의 후리스 의상과 전혀 매칭되지 않는 모습이지만...

어쨋든 파우치는 귀엽네요.. (제가 쓸게 아니라 여동생 선물할 거라서... 뭐..)


이상 "아이보리 프렌즈 와펜 노트북 파우치 13인치" 리뷰를 마칩니다..



라인 캐릭터 노트북 파우치 후기, 라인 캐릭터 노트북 가방, 노트북 가방, 노트북 파우치, 노트북 파우치 추천, 노트북 가방 추천, 라인 캐릭터 노트북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