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저녁 포스팅 입니다. 

본 블로그는 블로그장이 직접 먹은것만 올립니다! 

그럼!  갑니다!! 


* 블로그장의 전체 총평 ( 2.7점 / 5점 ) / 보통입니다.

저희는 3명이서 "Set C 즉석 떡볶이 3인 + 라면서리 + 버터갈릭 감자튀김 + 날치알&치즈볶음밥 2인 + 음료수 2개(33,500원)"

먹었습니다. 그리고 기본으로 차돌박이(4,000원)가 떡볶이에 들어가 있는줄 알았는데, 추가로 시켜야 되더라구요..


추천 : 떡볶이 좋아하시는 분!!

        새로운 퓨전요리에 관심 있으신 분

      

비추천 : 떡볶이 별로 안좋아하시는 분

           식사량이 많으신 분(전체적으로 좀 부족한 느낌이 들었어요)

(주관적인 평가로 이에 대한 태클은 넣어둬~ )


1. 사이드 쇼(sideshow) 위치



2. 사이드 쇼(Side Show) 메뉴판,  사이드 쇼(Side Show) 가격




3. 사이드 쇼(Side Show) 가게 전경 및 음식 사진


가게 정문인데, 2층과 3층이 Side Show 꺼라고 하네요...



드문드문 마블 캐릭터들이 그려진 삽화들이 있고, 

잔잔한 노래를 틀어서 과연 떡볶이 레스토랑이라 할법 하더군요.. ㅎㅎ




Set C 메뉴입니다. (즉석 떡볶이 3인 + 라면사리)

남자 3명이서 간거라 양은 좀 적더라구요.. 




갈릭버터 감자튀김입니다. 

패스트푸드를 좋아하는 저의 취향을 정확하게 저격했네요...



맛은 감자튀김에 피자가게에서 주는 갈릭디핑 소스를 따뜻하게 데워 얹어준 맛입니다..

감자튀김이랑 갈릭소스가 묘하게 어울려서 맛있더라구요..




즉석떡볶이~~~ 챱챱챱



다 드시면 볶음밥을 드실 수 있으신데, 

거의 다 드셧을때 쯤해서 주문을 해야 끊기지 않고 먹을 수 있습니다. ㅋㅋㅋ

(같은 그릇에 해주는게 아니라 선 주문하시면 편합니다..)



제가 입맛이 까다로워서 그런진 몰라도

맛은 그냥 그럭저럭입니다.. 



다만 처음에는 양이 꽤 많아 보였는데..

보시는것과 같이 매우 얇습니다. ㅋㅋㅋ 


뭐 그래서 잘 먹고 갑니다~~ 



명동 떡볶이, 명동 떡볶이 레스토랑, 명동 맛집, 명동 커플 데이트, 명동 커플 밥집, 명동 밥짐, 명동 점심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