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저녁 포스팅 입니다.


그럼 바로 갑니다!!



* 블로그장의 전체 총평 ( 2.9점 / 5점 )

전부터 알고 있는 빵집인데 포스팅하게 이제야 포스팅하네요..

여긴 "커피 번", "치즈 번" 이 제일 맛있는데 안타깝게 제가 방문한 시간에는 다 떨어져서 

다른거 먹었어요.. 


오리역 안에 예전엔 빵 집이 두 개여서 선의의 경쟁을 해서 그런지 몰라도.. 소보루에 얹은 거시기도 두툼하고 그랬는데

많이 얇아졌네요 ㅠㅠ... 그래도 번이 맛있으니!!!! 으하하하



하악하악 치츠 번.(1,500원)......다음에 꼭 먹어야지


종합하여 블로그장의 총평은!! 2.9점 드립니다.


추천: 테이크아웃으로 커피, 빵 드시고 싶은 그대는 바쁜 현대인!!

       커피 번, 치즈 번을 드시고 싶으신 분!! 

  참한 가격에 빵 드시고 싶으신 분


비추천 : 빵을 안좋아 하시는 분!!

           

(주관적인 평가로 이에 대한 태클은 넣어둬~ )


빵 6,200원치 샀는데 정작 찍은 사진은 두 개 밖에 없네요 ㅠㅠ..그래도 도움되시라고 올립니다.


1. 가게 위치(오리역 3번출구 방향에 있어요!!)



2. 메뉴판(메뉴판에는 세트메뉴랑 커피, 티 종류 밖에 없는데 빵이 꽤 많이 있어요!!)





3. 가게 전경 및 빵 진열 모습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