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점심 포스팅 입니다. 

본 블로그는 블로그장이 직접 먹은것만 올립니다! 

그럼!  갑니다!! 


* 블로그장의 전체 총평 ( 3.7점 / 5점 ) / 보통이상입니다.

여러번 갔던 곳으로 매일매일 메뉴가 바뀌는 밥집 입니다.

[논현] 철원 오대쌀 전문점 "행복한 밥집" 탐방기 - 오점포(오늘 점심 포스팅)

[논현] 선정릉 밥집 "행복한 밥집" 탐방기 - 오점포(오늘 점심 포스팅)

[논현] 선정릉 밥집 "행복한 밥집" 탐방기 - 오점포(오늘 점심 포스팅)


이번이 4번째 방문이네요.. ㅋ


* 주차 : 주차장이 없습니다. 주변 공용주차장에 주차 하셔야 합니다.

* 화장실 : 건물 내 화장실 이용하시면 됩니다.


추천 :  선정릉, 논현에서 밥집 찾으시는 분

          YMCA 단원이 운동 마치고 밥 먹고 싶으신 분!

      

비추천 : 글쎄요.. 전 맛있게 먹어서 딱히...

(주관적인 평가로 이에 대한 태클은 넣어둬~ )



1. 가게 위치 




2. 행복한 밥집 메뉴판(행복한 밥집 가격)




3. 가게 전경 및 음식사진





저희는 4명이서 가서 돈까스2인, 카레2인 이렇게 섞어 먹었어요!! (인당 7,000원)




요로코롬 음식이 세팅이 됩니다.. 

제 사진들은 항상 먹다가 찍은 사진 밖에 없네요 ㅋㅋ 

실생활에서 블로그 하는거라 ㅋㅋ


논현 밥집, 논현동 맛집, YMCA 밥집, 논현 IDC 맛집, 논현 LG U+ IDC 맛집, YMCA 맛집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