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우리들의 삶입니다.



사건 사고가 많은 요즘..(강남MS녀, 세월호 특조위, #그런데최순실은?, #그런데우병우는? 등등..) 

잠깐 쉬어가시라고 하는 포스팅!!! 



바로 카카오 프렌즈 캐릭터별 설정입니다.. 

(토끼인줄 알았는데 단무지?? 왱!!??)

(곰인줄 알았는데 숫사자??? 왱!!??)

(악어 인줄 알았는데 오리??? 왱!!??)



아구... 귀여워ㅋㅋ



무지(MUZI) 캐릭터 설정

- 무지는 토끼가 아니라 단무지입니다. - 이름 무지는 단무지에서 따온 것 입니다. - 토끼 옷을 벗으면 부끄러움을 많이 탄다고 합니다. - 디자인한 웹툰 작가 호조(본명 권순호)는 "카톡 컬러는 노란색과 갈색이었다. 노란색에는 뭐가 있을까 고민하다 단무지가 떠올랐다. 단무지만으로 캐릭터로 무리가 있을 것 같아 토끼 옷을 입혔다" 고 합니다.

콘(CON) 캐릭터 설정

- 무지가 키우는 애완동물 악어처럼 보이지만, 사실은 단무지를 무지로 키워낸 어머니 같은 존재입니다. - 항상 옆모습만 보여주고, 비밀이 많고 표정 변화가 거의 없습니다. 미스터리에 쌓인 캐릭터입니다. - 복숭아를 키우고 싶어서 어피치를 찾아 다닙니다. - 콘이라는 이름은 악어 종류의 하나인 '크로커다일'과 작다는 의미의 '콩알'을 조합한 것입니다.




어피치(APEACH) 캐릭터 설정

- 유전자변이로 자웅동주된 것을 알고, 복숭아 나무에서 탈출한 복숭아입니다. - 콘을 제외하고 가장 키가 작습니다. - 나이는 10대 후반에서 20대 초반인데, 사춘기를 겪고 있는 개구쟁이입니다. - 토끼(무지)의 간을 찾기 위해 지상으로 올라온 두더지 비밀요원 제이지를 괴롭히기도 합니다. 제이지에게 '삥'을 뜯은 적도 있습니다. - 튜브(오리)도 자주 괴롭힙니다. 튜브의 오리발을 숨기거나, 나무를 타는데 잡고 있는 나뭇가지를 도끼로 찍어 떨어뜨린 적이 있습니다.



제이지(Jay-G) 캐릭터 설정

- 땅 속 세계의 용왕급 인물이 아파서 토끼 간을 찾으러 땅 위로 파견된 두더지 요원입니다. - 간을 얻기 위해 무지를 잡으러 다닙니다. (그런데 무지는 토끼가 아니라 단무지 .. ) - 땅 위에 올라와 여러 문화를 접하던 중 '힙합'에 빠져들고, 힙합 뮤지션 'Jay-Z'을 동경해 자신의 이름을 바꿉니다. (본명은 '블랙'으로 추정되는데, 초기 설정 이미지나 상품 박스에 블랙이라 표기되어 있기 때문) - 땅속 마을에서 산 두더지라, 햇볕을 볼 수 없어 항상 선글라스를 끼고 있습니다. - 비밀요원인데 어리바리합니다. 어피치에게 삥을 뜯긴 적 있습니다 (오줌까지 지렸습니다) - 솔로입니다. 혼자서 고기를 잘 구워 먹습니다. - 커플인 프로도와 네오를 부러워합니다.




프로도(FRODO) 캐릭터 설정 & 네오(NEO) 캐릭터 설정

- 둘은 커플입니다. 프로도는 잡종 태생의 부자집 도시개, 네오는 고양이입니다. - 프로도라는 이름은 카카오 직원의 이름에서 따왔습니다. 프로도의 생김새가 닮은 직원의 영어 이름이 프로도여서 캐릭터의 이름으 프로도가 되었습니다. - 네오라는 이름은 검은 고양이 '네로'에서 착안해 붙인 이름입니다. - 프로도는 평소에는 목줄을 하는데, 출근할 때는 넥타이를 멥니다. - 소심한 네오의 자신감은 단발머리 가발에서 나옵니다.



튜브(TUBE) 캐릭터 설정

- 주둥이가 튜브를 닮아 이름이 튜브입니다. - 공포를 느끼거나 화가 나면 몸이 초록색으로 변합니다. - 무리에서 떨어진 외톨이로 소심한 친구인데, 몸이 초록색으로 변하면(화가 나면) 인성이 180도로 바뀝니다. - 작은 발이 컴플렉스여서 큰 오리발을 착용합니다. - 미운 오리 새끼가 먼 친적입니다.


라이언(RYAN) 캐릭터 설정

- 라이언은 카카오 프렌즈 캐릭터들 중 가장 최근에 발표된 캐릭터이다.

- 갈기가 없는 게 콤플렉스인 수사자 (곰 아니다..)

- 아프리카 둥둥섬 왕위 계승자였으나, 자유로운 삶을 동경해 탈출하였다.

- 꼬리가 길면 잡히기 때문에, 꼬리가 짧습니다.




카카오 캐릭터 인물 설정, 카카오 캐릭터 설정, 무지(MUZI) 캐릭터 설정, 콘(CON) 캐릭터 설정, 

어피치(APEACH) 캐릭터 설정, 제이지(Jay-G) 캐릭터 설정, 프로도(FRODO) 캐릭터 설정, 네오(NEO) 캐릭터 설정, 

튜브(TUBE) 캐릭터 설정, 라이언(RYAN) 캐릭터 설정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