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저녁 포스팅 입니다. 


그럼 바로 갑니다!! 


* 블로그장의 전체 총평 ( 2.7점 / 5점 ) / 그냥저냥 평타 입니다.


오늘 회식이 잡혀있어서 어딜 갈까나... 고민 중에 엄청 맛있어 보이는 곱창집이 있어서 다들 데리고 갔습니다!!


그런데!!! 그런데!!!!! 비쥬얼은 워매..... 후덜덜인데, 별로 맛이 없네요..


다른 블로그에서 봤을때도 비주얼 역대 최강에, 다들 맛있엇다고 하던데,

솔직히 제 입에는... 그리고 제 옆자리 앉은 친구 입 맛에도 안맞았나 봅니다..



곱창4인방 4인분과 모둠구이 4인분, 볶음밥 3인분을 먹었는데, (제가 앉은 테이블만..)


곱창4인방은 소고기 곱창인데, 곱창 안에 마늘을 넣은게 마늘곱창...

파 넣으면 파 곱창, 감자 넣으면 감자곱창, 그냥 일반 소곱창 해서 4인방으로 팔더라구요..

(사이드에 감자, 떡, 버섯, 마늘도 있습니다.)


근데, 솔직히 이게 파곱창인지? 감자 곱창인지 가위로 곱창을 잘라버리면 내용물이 빠져서 구분하기도 힘듭니다..



차라리 뒤에 시킨 모둠구이가 좀더 괜찮더라구요, 

대창에, 염통에, 곱창... 그리고 사이드 메뉴들...


근데!!! 대창은 고소하면서 쫀득쫀득한? 그런 맛이 있어야 하는데, 별로 못느꼇구요,

염통은 혀에서 샤르르 녹으면서 게 눈 감추듯이 먹는 맛이 있어야 하는데, 역시 못느꼇네요.. 

솔직히 곱창 4인방 보다 낮긴했는데, 제 기준점에서는 미달이였습니다.. 


마지막으로 볶음밥은 그저그런데, 살짝 단 맛이 나네요

처음에는 묵은지에서 단맛이 나는줄 알았는데 그건 아닌것 같고, 양파소스? 같은거 넣었나 싶엇는데, 

그 또한 아닌것 같아요..대체 어디서 단 맛이 나는건지....알쏭달쏭하네요



마지막으로 가격을 말씀드리면 9명이 가서 곱창 실~컷 먹고, 술도 먹고해서 40만원 좀 넘게 나온것 같네요..


여튼 오늘 저녁 한끼를 해결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ㅠㅠ



* 주차 : 근처 공영 주차장이나, 호텔 주차장 등 이용하셔야 합니다.

* 화장실 : 가게 내 화장실 이용하시면 됩니다.


추천 : 을지로에서 단체 회식하시는 분(미리 예약하면 100자리까지 만들어준다고 적혀있네요..)

        곱창 좋아하시는 분



비추천 : 이미 맛있는 곱창을 맛보신분... (본인의 현재 곱창기준은 죽전 카페거리에 있는 곱창집임..거기 존맛 ㅠㅠ)

(주관적인 평가로 이에 대한 태클은 넣어둬~ )



1. 매장 위치 




2. 메뉴판








3. 가게 전경 및 음식 사진






요게 "곱창4인방" 4인분 입니다.


사진에서는 잘 안보이지만, 곱창 안에 마늘, 파, 감자를 각각 넣어서 3인방 

그리고 노멀인 친구... 합해서 4인방인듯 합니다.


보시는것과 같이 염통이나 대창이 안나오므로,

염통이나 대창 원하시는 분은 따로 시키시거나, 모듬구이 시키셔야 됩니다.






크~~ 비쥬얼 오지구요..지리구요...








요건 모듬구이 4인분 입니다.






+ 볶음밥 3개 추가요~~~






소맥과 스프라이트97, 콜라3 섞은 짝퉁 맥주 ㅋㅋㅋ


역시 회식은 스프라이트+콜라지!!!!




을지로 회식장소, 을지로 곱창, 을지로 회식, 을지로 맛집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