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매번 영화보고, 밥먹고, 연극보고 밥먹고....이런 데이트가 식상하다구요!!!!?????



데이트 코스를 생각하는 커플들월급 루팡 직장인 들을 위한 포스팅!!!


실내 스크린 골프장 탐방기 입니다!!




그럼 시작합니다!!!

 

종로에 있는 "주얼리 스크린골프" 에 방문해서 골프 한번 쳤습니다.. 제 인생에!! 골프채 잡아 본적이.. ㅠㅠ




블로그장은 머리 털나고, 스크린 골프장 처음 가봤는데요... 저도 처음, 여친도 처음 ㅎㅎㅎ


이곳 사장님께서 친절히 알려주셔서 무사히 18홀 완주할 수 있었습니다.. ㅎㅎ (그래도 골프 폼과 규칙은 인터넷으로 알고 갔어요..물론 저만........ㅋ)

사장님 감사합니다.. 꾸벅..




18홀을 4시간 정도 쳤나요? ㅎㅎ


재밋게 얘기도하고 짜장면도 먹고 골프치며 했는데 시간이 후딱 지나갔네요!! 완전 꿀잼ㅎㅎ 

(거의 모든 홀이 더블 파 였던건 안비밀 ㅎㅎ)



* 전체 총평 : 시설이 약간 낙후되었지만, 골프하는데 문제될 정도는 전혀 아니구요..(비전 버전 등)

                  여자 전용 골프채, 골프장갑, 신발들을 다 빌려주네요.. (장갑 같은 경우는 무조건 사야된다고 하는데도 은근 있는것 같아요..)

                  그리고 무엇보다!!!!!! 가격이 인근 스크린 골프장 보다 저렴합니다!! ㅎㅎ 이점 블로그장 아주 높이 삽니다!! 허허



* 가격 : 18홀 기준 20,000\ (시간에 따라 약간 달라질 수 있다 합니다.)


* 부대시설 : 다과 등은 없고 냉커피, 녹차, 믹스커피 이렇게 있습니다. 

                (방문 전에 먹고 마실것 사가시는 것도 좋은 방법일것 같네요)


* 이용 시간 : AM 10:00 ~ AM 03:00 (여긴 의외로 새벽까지 하더군요..)


* 기기 : VISION(비전) 4대, Real(리얼) 2대


* 화장실 : 건물 내 화장실 쓰면 됩니다. (화장실 자체가 구석에 있어 골프장 회원만 쓰는 듯 하더군요..)


* 주차장 : 주차장은 확인 못했네요.. 혹시 차가 있으시면 사전 예약때 물어보셔야 할 것 같아요.


* 방문 전 예약시면 더 편하게 하실 수 있습니다!!

Tel : 02-6744-4567 - [서울종로] 주얼리스크린골프




추천 : 월급루팡으로 업무시간에 골프 땡기고자 하는 종로 근무하시는 직원분!!

         무료한 데이트에 실증난 커플!!

         재밌게 골프 연습하고 싶으신 분!



비추천 : 골프는 나랑 맞지 않는 스포츠다!! 라고 생각 하시는 분



1. 매장 위치

효성주얼리시티 건물 지하 2층에 있습니다.



2. 매장 전경 및 플레이 모습







냅따 갈겨버려!!!!!! 빠세!!!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