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저녁 포스팅 입니다. 

본 블로그는 블로그장이 직접 먹은것만 올립니다! 

그럼!  갑니다!! 


* 블로그장의 전체 총평 ( 3.0점 / 5점 ) / 보통입니다.

저희는 "서울정식(9,000원)", "바베큐 돈까스(8,000원)"  을 먹었습니다.

가게 이름부터 왕 돈까스라서 은근 기대했는데, 역시나 양이 많네요!! 



추천 : 학동역 근처 밥집을 찾으시는 분

        논현에서 돈까스 드시고 싶으신 분!!

         돈까스에 여러가지 소스를 곁들여서 드시고 싶으신 분

      

비추천 : 돈까스 치고는 가격이 조금 비싼편이네요... 가격이 부담되시는 분

            옛날 경양식 스타일의 돈까스 집을 원하시는 분

(주관적인 평가로 이에 대한 태클은 넣어둬~ )



1. 서울 왕돈까스 가게 위치 


2. 서울 왕돈까스 메뉴판, 서울 왕돈까스 가격




3. 가게 전경 및 음식 평




처음 자리를 잡고, 주문을 하면 스프와 밑반찬을 주십니다..

특이하게 여기는 고추랑 미역국을 주시네요.. 



짠!! 주문한 서울정식(9,000원)과 바베큐 돈까스(8,000원) 이 나왔네요!!



서울정식(9,000원) 입니다. 

기본 돈까스, 생선까스, 함박스테이크로 구성되어 있구요.. 

맛은 그냥 평범한 돈까스 입니다... 너무 맛있지도, 너무 맛 없지도 않아요 ㅎㅎ




바베큐 돈까스(8,000원) 입니다.

일단 음식 향이 딱 닭꼬치 냄새가 나구요, 맛도 비슷합니다. 

바베큐 소스 맛 ㅎㅎ


개인적으로 소스 따로 달라고 한 다음에 500원 추가해서 양념치킨 소스 달라고 하셔서

두 가지 맛을 동시에 맛 보시는것을 추천 합니다!




논현 왕돈까스, 논현 밥집, 학동역 밥집, 학동 돈까스, 논현 맛집, 학동 맛집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