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저녁 포스팅 입니다. 


그럼 바로 갑니다!! 


* 블로그장의 전체 총평 ( 3.4점 / 5점 ) / 보통 이상입니다.

점심에 칼국수 먹고, 저녁에 쌀국수 가게를 방문했습니다. 크크 


여기도 블로그 하기 전부터 알고 있던 곳이라 꼭 포스티을 하고 싶었는데, 기회가 이렇게 찾아 오네요..

처음 방문했을 때, 스폐셜 쌀국수, 분짜와 치킨 샐러드를 먹었는데 꽤 괜찮아서, 여자친구와 한번오고~


이번이 3번째 방문입니다.. ㅎㅎ 



저희는 포반 쌀국수(8,000원)와 파인애플 볶음밥(15,000원) 을 먹었는데요..


쌀국수는 국물이 정말 맛있습니다.. 면과 고기의 식감도 괜찮구요,

그런데, 쌀국수에 기호에 따라 넣어 드시는 '고수' 는 없고, 대신 '고추 잘께 썰어놓은게 있는데' 

개인적으로 아무것도 안넣어 먹는편이라 상관업는데, 다른 분들은 어떠신지 모르겠네요..

파인애플 볶음밥은 처음 나왔을때 동남아 온줄 알았어요..

생김새가 똑같아서 ㅋㅋ 

안에 파인애플 깍둑썰기 한 조각, 치킨 조각, 새우랑 섞여서 들어있는데...

맛있었습니다^^


* 주차 : 주차공간 없습니다, 근처 주차장 이용하셔야 합니다.

* 화장실 : 화장실 체크를 못하였습니다..


추천 : 쌀국수 드시고 싶으신 분

        밥은 먹기 싫은데, 밀가루 면은 드시기 싫으신 분!

        

          

비추천 : 쌀국수에 향신료 넣어서 드시는 분(이 가게는 고추썬거 밖에 없는것 같아요..)

(주관적인 평가로 이에 대한 태클은 넣어둬~ )


1. 가게 위치



2. 포반 메뉴판





3. 가게 전경 및 음식사진



가게 내부 사진이구요, 2층에도 테이블이 3개? 정도 있습니다..

저희는 좀 이른 시간이라 한산하네요...저희가 나갈 때 쯤 만석된건 안비밀 ㅎ


기본 쌀국수(8,000원) 입니다.


파일애플 볶음밥(15,000원) 입니다.


베트남 음식점, 논현 쌀국수, 논현 파인애플 볶음밥, 논현 분짜, 논현 베트남 음식, 쌀국수 맛집, 논현 맛집, YMCA 근처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