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줄거운 주말에 여러분들은 뭐하셧나요?? 


저는 구리 코스모스 축제에 자전거를 타고 신나게 다녀왔답니다.. 




구리 코스모스 축제는 


"구리 한강시민공원" 에서 '16.09.23(금) ~ '16.09.25(일) 까지하는 


구리신청 문화예술과에서 주관하는축제입니다. 



구리 코스모스 축제 일정표






출발 사진은 못찍었지만, 한강철교에서 한컷!!

(2016년식 후지 스포어티프 입니다. 로드 입문 자전거에요.. ^^)





가시는 길 배고프니 라면도 하나 끓여 드시구요.. 호로록~~~챱챱챱..


처음보시는 분이 계실 수 있는데, 요즘 PC방이나 한강공원 편의점에 가면 

요로코롬 끓여먹는 라면을 따로 팔고 있습니다.


라면 내용물 다 넣고, 단추 하나만 눌러주시면 자동으로 되요^^







약 35km를 밞아서 오니, 이런 현시막도 보이구요..


구리 코스모스 축제가 무려 16회나 되었군요..








뚝섬 -> 남양주 방향으로 가는 길에 봤는데, 코스모스 축제인데 


코스모스는 어디가고 왠 체험장이 이렇게 많지? 라고 생각했어요.. 

(저란 남자 너무나 촌놈인것)


블로그에는 사진을 몇장 못올려서 다는 못보여 드리는데, 


가시면 체험학습장이 어~~~~~엄청 많습니다.. 

대충 세어봐도 100여개는 넘을것 같네요..


무슨 곤충체험장, VR(가상현실)체험장, 비행기 체험장 등등.... 

많은 분들이 자녀분을 데리고 구경하고 계시더라구요.. 



물론!!! 각종 길거리 음식도 많았습니다!!!  


저희는 라면을 먹은 바람에 못먹었네요 흐규..ㅠㅠ 






자!! 체험학습장 다 구경하셨다면, 코스모스 보러 가셔야죠!!!


코스모스는 남양주 방면으로 좀 더 내려가야 있더라구요... 



요로코롬 빨간색으로 테두리 친 부분이 코스모스가 있는 곳 입니다.






흐음.... 코스모스 축제.....인데 코스모스가... 만개하지 않았네요.. 


왜 일까요? 벌이나 나비가 없어서 수정을 못했을까요?? 모르겠습니다.. ^^;;;






중간중간에 꽃 밭에 들어가지 말라고 간판이 있는데, 


몇몇 몰상식한 분들이 대놓고 들어가셔서 주변분들과 마찰을 일으키시더군요..



블로그를 보는 우리들은 제발 그러지 맙시다... 제발요 ㅠㅠ






이제 구경도 다 했겠다.... 돌아가야....겠죠??


여친님께서 지하철 타고 가자는거.. 

아니다!! 자전거 타고 가야 한다고 부득부득 우겨서 데리고 왔네요..


밑에 사진은 잠실대교 야간 모습니다.






자전거 페달 밞다가.. 쉬다가...... 밞다가....쉬다가.......또 밞다가....... 


우리 얼마 남았어???? 응 다와가....


또 쉬다가........ 밞다가......... 쉬다가.......밞다가......드디어!!!! 


오늘 왔다갔다한 거리가 약 74km 정도 되네요^^;;






자전거 여행, 구리 한강 시민공원, 구리 코스모스 축제, 코스모스 축제, 9월 축제, 서울 근교 갈만한 곳, 서울 근교 데이트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