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 이벤트 응모한게 당첨되서 올려보는 공짜 좋아하다간 대머리 된다 특집!!! 포스팅



블로그장과 여친님은 한달에 20만원씩 총 40만원을 데이트비용으로 사용하는데요, 


거의 빠듯하게 쓰는것 같네요.. 우리가 언제 이만큼 썻지!!??? 하면서 정산하다 보면 으음..... 그렇구나!!!!



그래서!! 저희 커플은 데이트 비용을 줄이고자, 이벤트를 많이 참여하는 편인데요..



그중 하나인 SK Telecom 회원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한!! SK Culture 에 대해 포스팅해 보고자 합니다.

(각 은행이나, 다른 통신사도 명칭만 다르지 비슷한 것들은 운영하고 있습니다.)



site : http://skt.culturecube.co.kr/index.tkt




해당 사이트에 들어가면 다음과 같은 창이 뜨구요..


좌측 상단에 메뉴 아이콘을 클릭





저희가 이용하는건 '초대 이벤트' 혹은 '만원의 행복' 이벤트 인데요, 

'만원의 행복' 같은 경우에는 타 할인과 중복되지 않으니, 먼저 더 싼게 없는지 꼭 알아보셔야 되요!! 

(보통 평일 연극은 타 사이트가 더 싸고, 주말 연극은 여기가 SK가 더 싼것 같아요..)






원하시는 연극, 공연, 전시회 등이 있으면 '상세 보기' 클릭 해 줍니다.







상세 내역이 나오는데요, 

당첨된 뒤 사유 없이 참석 안하게 되면 SK T 마일리지 5,000원이 차감된다고 하니 무분별하게 신청하면 안되겠죠? ㅎㅎ







조금만 내려보시면, 일정을 선택할 수 있고, 선택 후 '응모하기' 버튼을 누르면 끝!!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